Project Description

반려동물 전문기업 라이징테크의 전문브랜드 바비온이 지난 5월 15일 거제시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는 바비온의 이발기와 이발기날, 애견 빗 등 총 100여만원 물품 지원과 유기견 미용 및 견사 청소로 진행됐다.

거제시 유기동물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거제 유사모) 관계자는 “서울 먼 거리에서 달려오고 밝게 웃으며 봉사해준 바비온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안락사 대상 19마리의 입양을 위한 미용이 꼭 필요한데 바비온의 물품지원과 봉사활동이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한정된 예산과 인원으로 힘들어하던 거제 유사모에서 먼저 도움 요청을 해왔고 바비온에서 기꺼이 물품 후원과 유기견을 직접 돌보고자 시간을 내 보호소를 방문했다는 후문이다.

바비온과 거제 유사모는 이를 계기로 제휴를 맺고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바비온 마케팅 담당자 “연간 수만 마리의 유기동물들이 주인이 찾지 않아 안락사 당하는 경우가 많아 안타까운 상황인 가운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유기동물보호소를 지원하게 된 것”이라며 “바비온은 앞으로 유기반려동물들이 보다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