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날 변경되는 바비온 오토블레이드 반려동물 이발기 출시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반려동물 인구 1000만명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반려인이 직접 미용하는 셀프미용이 각광받고 있다. 전문 미용사에게 반려동물 미용 시, 반려동물이 낯선 환경 아래서 스트레스를 받고 상처를 입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하고자 반려인들 사이에서 반려동물 자가 미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숙달되지 않은 반려인이 미용을 직접 실시하다 반려동물에게 상처를 입히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반려인들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반려동물 용품 제조 유통 전문회사 라이징테크(대표민성준)의 대표브랜드 바비온에서는 12일, 안전하게 미용이 가능한 오토블레이드 애견미용 이발기 SBC-994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형 이발기는 모든 기능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어 반려동물 미용에 최적화된 안전이발기로 소음이 적고 컷팅력이 뛰어난 울트라 엣지 티타늄 날을 기본으로 장착하였으며 여기에 추가적으로 세이프컷 특수 안전날을 제공하여 반려동물 미용에 절삭능력과 안전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전동 날 조절버튼 적용으로 4단계(1.0mm/1.3mm/1.6mm/1.9mm) 날 조절이 용이하며 3단계 RPM(5000/6000/7000) 속도 조절 기능과 모발 유입방지 커버 설계, 3시간 충전으로 최대 240분 사용이 가능한 신소재 리튬이온배터리 장착 등 미용을 수월하게 하기 위한 편의기능이 탑재되었다.

바비온 관계자는 “SBC-9945는 높은 내구성과 편리함, 첨단 지능형 신기술이 대거 집약된 플래그쉽 모델”이라며, “바비온의 디자인과 기술력의 정수로서 바리깡의 새로운 지평 열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구매 및 상세정보 확인은 바비온 공식사이트와 공식쇼핑몰인 라이징몰을 비롯해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G밸리뉴스(http://www.gvalley.co.kr) 김가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