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용 가전 전문업체 라이징테크의 대표브랜드 바비온이 바리깡 이발기 SBC-650을 선보이고 있다.

바비온 SBC-650은 네이버쇼핑 이발기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지난 11월 기준 약 50만대의 누적 판매를 달성했다. 또 전체 이발기 시장에서 바비온 시장 점유율도 꾸준하게 판매가 늘고 있다.

SBC-650은 세련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으로 출시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기존 제품보다 저소음과 저진동으로 피부에 자극이 감소했고, 모터 성능과 날 절삭력을 20% 이상 개선해 제품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위생적인 세라믹 티타늄날과 전문가용에 꼭 필요한 4단계 날 높이 조절, 안전한 신소재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장착해 빠르게 충전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바비온은 최근 최상위 전문가용 이발기 라인업을 잇따라 내놓으면서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

바비온 측은 “엑스퍼트 펫 EP33, EP88과 바비온 SBC-9945로 반려동물용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징테크는 지난달 6일 대한민국 상생발전 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시장 표창-일자리창출 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