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테크는 자사의 이미용가전 브랜드 바비온이 반려동물 발 관리 전용 이발기 ‘BCG-22 풋마스터’에 대한 고객감사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비온은 ‘BCG-22 풋마스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함께 바비온 발톱깎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바비온 ‘BCG-22 풋마스터’는 애견용 이발기와 발톱 다듬기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손쉬운 헤드 교체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관리와 발톱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세라믹날을 적용해 뻣뻣한 털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미용이 가능하고, 반영구적 강화 금강석이 장착된 발톱 갈이용 헤드는 안정적으로 날카로운 애견의 발톱을 부드럽게 다듬어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라이징테크 관계자는 “바비온 ‘BCG-22 풋마스터’는 반려동물만을 위해 제대로 만든 전용 부분이발기”라며 “이번 행사가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바비온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비온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상품성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2018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