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제조 유통 전문회사 라이징테크의 대표브랜드 바비온에서 코코&밀로 시리즈의 반려동물 전용 ‘미니 방수 이발기 SBC-32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바비온 ‘SBC-320’ 이발기는 코코&밀로 시리즈 중에 미니 방수 바리깡으로 흐르는 물에 이발기를 세척할 수 있고 미니사이즈로 고양이, 소형견의 전신, 발바닥 귀 눈가 등 전신미용과 부분 미용을 같이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촘촘한 세라믹 이발기날이 편안하고 안전한 미용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저자극 저소음 저진동 설계로 강아지 고양이가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초보자도 손쉽게 애견 미용을 가능케한다.

아울러 넉넉한 60분 사용시간, 충전식/유선전기 방식, 해외에서도 사용가능한 프리볼트, 사랑스럽고 친근한 ‘코코&밀로’라는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를 강조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바비온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셀프 스타일링 하는 반려인이 증가하는 것을 고려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제작한 이발기”라며 “앞으로 더 섬세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좋은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바비온 SBC-320은 바비온 공식쇼핑몰 라이징몰을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SBS CNBC 온라인 뉴스팀 sbscnbcnews@sbs.co.kr